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나리즈ACC 사용기입니다
작성자 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5-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86

< 사용 라켓 >

▣ 비스카리아

< 무게 >

▣ 커팅 전 68g, 커팅 후 47~48g입니다. 최신 러버치고 가벼운 편입니다.


< 타구감 >

▣ 시원시원하고 선명한 편이며 단단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볼이 머무르기보단 바로 떠나는 즉각적인 감각에 더 가깝습니다.

드라이브를 걸면 탑시트가 찢어지는듯한 클릭감이 살짝 느껴지며 볼을 잡아줍니다.


< 드라이브 & 스매시 >

▣ 솔직히 너무 좋아서 충격받았습니다...

다이나리즈ACC의 강점은 스피드 날카로움입니다. 직진성이 강해 낮은 궤적으로 뻗습니다.

보통 이런 직선적인 러버들은 끌림이 좀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 ACC는 공을 잘 끌어주는 편이라 좋았습니다. 맞드라이브에서 특히 날림 없이 볼을 잘 잡아준다고 느꼈습니다.

묵직함은 딱히 없었고 회전량은 적당했습니다. AGR처럼 회전이 막 엄청 많은 편은 아니었는데, 스피드와 날카로움이 이를 커버하고도 남아서 문제없었습니다.

게임에서는 낮은 궤적 때문에 네트에 걸리는 일이 많아 초반에 적응이 살짝 필요했습니다.


루프보다는 공격적인 드라이브를, 스핀보다는 스피드에 집중하시는 분들께 역대급 볼빵을 보여드릴 러버 같습니다.

회전량과 임팩트로 승부하시는 분들에겐 호불호가 좀 갈릴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는 AGR을 추천드립니다!


▣ 다이나리즈ACC는 드라이브와 스매시를 섞어가며 쓰기 편했습니다.

러버의 반발력이 적당히 높은 편이며 직진성이 있어 스매시도 강하고 날카롭게 꽂을 수 있었습니다.

임팩트도 딱히 타지 않아서 공격 상황에서의 융통성과 밸런스가 좋았습니다.

< 백핸드 >

▣ 저는 원래 백에 직진성 강한 러버를 선호하지 않지만, 다이나리즈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반발력이 과하지 않게 높아서 쇼트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고 디펜스에서의 부담도 별로 없었습니다.

디펜스의 경우 낮고 깔리는 느낌으로 가서 상대가 평소보다 연속 드라이브를 걸기 까다로워했습니다.  

백드라이브도 포핸드 드라이브와 같이 날카롭게 뻗었습니다.


다만 낮은 궤적 때문에 쇼트와 푸쉬가 네트에 박히는 일이 종종 있어 적응이 필요했습니다.

제게 백 러버로는 편의성이 막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다른 64형 러버들에 비하면 준수했습니다.

64형 러버들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으시는 분들은 편하게 사용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 서브 >

▣ 빠른 서브와 긴 서브에서, 커트보다는 횡과 횡커트 및 너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전체적으로 회전량은 좋았으나 커트 서브의 경우 생각보다 길게 가서 자주 넣긴 힘들었습니다. 대신 낮게 깔려가서 문제는 없었습니다.



JOOLA 다이나리즈 ACC... 역대급으로 감탄했던 러버입니다. 

테너지 05와 64 중 64와 경쟁할 러버이며, 라잔터V47과도 비슷한데 ACC가 훨씬 쓰기 좋았습니다.

다이나리즈 시리즈는 맥스 시리즈보다 한 수 위라고 확신합니다. ACC는 450의 업그레이드 버전, AGR은 500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줄라 화이팅 고탁구 화이팅!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대표 관리자 2020-05-23 15:26: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탁구입니다
    다이나리즈 ACC는 맥스 450의 살짝 아쉬웠던 반발력을 더해주면서 날카로운 한방을 내주는 러버이죠
    리뷰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